상담원이 매우 불친절
잡담
1
1124
01.26 00:54
병원에서 일 처리 잘못해서 서류 보내달라고 전화했거든
근데 전화상담원이 매우매우 불친절함
1.
어제 이 병원에 무슨무슨 일때문에 전화함
어떤 상담원이 생년월일 물어봐서 몇월 몇일 몇년 이라니까
1. 어? 몇월이라고? ㅁ월?? ㅁ월이라고 함??
2. 몇일이라고 했지? 다시 말해주셈.
3. 몇년? ㅁㅁㅁㅁ년?
- 아니 ㅇㅇㅇㅇ년임
큭큭큭큭...10년 더 젊어지고 싶지 않음? 큭ㄱ큭큭~
-......ㅡㅡ
4. 이름이 뭐라고? 다시 말해줘~
2.
오늘은 전화걸었는데 왠 할망구가 받음
본인이 세번이나 잘못 알아들어서 다시 말하니까
"도와주려는건데 화내시면 안돼요~"
나 지금 자다 일어나서 화낼 기운도 없음 ㅡㅡ
3.
그러더니 다른 부서로 돌림
이 부서 상담원은 초짜라 뭔일인지 모르면서
그게 뭔데요? 우린 그런거 안해요. 다른 병원인데 우리병원으로 전화건거 아니예요? 병원이름이 뭐예요?
4.
그러다 지가 아차 하고 잘못한거 아니까 한 1분 대기 시키더니
네 우리 병원 합니다, 할겁니다.
그래서,
그러면 이메일로 오늘, 지금 보내는거냐 물으니까
네. (뚝) 그냥 바로 끊어버림.
어처구니가 없음
이거 전화하려고 자다 일어났는데
하씨 기분 드러움..
ㅂㄷㅂ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