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만화사이트 만화번역사이트 웹툰미리보기 뉴토끼 마나토끼 - 마나모아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일본만화 클라우드의 변천사 입니다

클라우드의 변천사 입니다

0 1520

 

1.1997년 오리지널

첫등장 시절의 모습으로 어두운 곤색 복장에 왼팔의 건틀렛, 그리고 상징이나 다름없는 거대한 버스터 소드가 포인트였습니다.

지금과 다른점이라면 눈매가 가는편이고 헤어스타일에서 우측 방향으로 크게 솟아나 있는게 주된 특징이었습니다.

본작의 흥행과 캐릭터 자체의 인기가 어마무시 해서 얼마안가 파이널 판타지하면 생각나는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2.어린시절 (12세)

아직 솔저가 되기 전의 모습으로 과묵하지만 촌철살인의 멘트를 날리는 지금의 모습과 달리 수줍과 여린 성격의 소년으로 특징으로는 유일하게 머리가 포니테일이었던 시절입니다.

수줍은 성격때문에 교우관계는 좋지 않았지만 가족들을 진심으로 사랑했고 티파만큼은 진심으로 사랑했습니다.

 

 

3.크라이시스 코어 (20세)

이제막 신라에 들어가 솔져가 된 시기로 아직 마황을 일정 이상 주입받지 않아 본래의 금발 벽안이 남아있던 마지막 모습으로 인상도 이후보다 부드럽고 밝은 모습이 자주 나옵니다.

외관만큼 성격역시 유하지만 곱디 고운 마음씨를 지녔습니다, 작중에서는 엔질을 이은 잭스의 파트너로 등장했습니다.

 

 

4.크라이시스 코어 애니메이션 버전

전체적인 진행은 원작 게임과 동일하지만 유유부단한 함 보다는 잭스의 부족한 부분인 작전세우기, 머리쓰기 등을 메워주는것으로 자기만의 역할이 생겼으며, 잭스와 활약하는 오리지널 에피소드가 약간 생기며 상급 솔져들도 이미 충분히 상대할수 있는 모습으로 재능과 역량을 발휘해 아직 솔저였던 세피로스가 눈독들이기도 했습니다.

 

한국어 더빙판의 경우 정재헌 성우(마다가스카르의 펭귄에서 프라이빗, 주토피아의 닉)이 담당했습니다.

 

 

5.영화판 (25세)

원작 게임의 후일담을 다루는 영화 '어드벤트 칠드런'에서의 모습으로 복장과 헤어스타일, 무장에서 모든것이 바뀌었는데 어두운 파란색의 폴라티는 네이비 색의 자켓과 망토가 되었고, 좌측으로 뿔처럼 솟아났던 머리는 어느정도 다듬어저 그런대로 머리다운 머리가 되었고 버스터 소드 대신 8가지 검을 합체하여 쓰는 '버터플라이 소드'를 사용합니다, 냉정하다 못해 날카롭던 원작에 비해 성질이 많이 유해졌지만 과거의 죄책감과 실수 때문에 티파와 주변인들로부터 일부로 거리를 두는 모습이 종종 나옵니다, 그런것과는 별개로 세피로스가 죽은 시점에서 순수 실력만으로 클라우드보다 강한이는 없기에 세계관 최강자나 다름없습니다.

 

이 디자인을 필두로 이후의 클라우드의 디자인은 복장을 제외한 부분이 이 버전을 기준으로 만들어지게 됩니다.

 


 

6.리메이크 (23세)

원작을 리메이크한 모습으로 마황의 영향으로 벽안에서 녹안이 되었습니다, 또한 헤어스타일은 영화판의 그것을 기반으로 두고 있으며, 가느다란 이미지의 원작과 다르게 나름대로 근육이 제데로 붙어있으며, 어두운 파란색이었던 옷이 검은색이 되었습니다.

 

차갑다 못해 좀 비정해 보인다는 소리를 들었던 원작에 비해 시작부터 성격이 많이 유순해졌으며 차가운 성격의 기조를 유지하지만 자기의 연인(티파) 혹은 동료가 위기에 처했을때는 본색을 드러내 따뜻한 모습을 종종 보여줍니다.

그냥 힘으로 밀어붙이던 원작에 비해 솔져였던 시절의 경험을 기반으로 신라의 전술과 정보도 다수 가지고 있는듯이 나옵니다.

 

미모에 대한 언급도 있는데 유피가 주연인 스핀오프 dlc에서는 현상금 사냥꾼이지만 굉장히 수려한 외모에 여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는 npc의 언급이 있습니다.

 

 

7.여장

티파를 구하기 위해서 코르네오의 저택에 들어가기 위해 일부러 여장까지 자처한 모습으로 아무리 생각해도 아닌거 같아 다른 방법을 몰색하다 어쩔수 없이 하게된 뉘앙스로 나오는데, 원본이 미남이어서 그러는지 의외로 여장을 했을때 남자라고 알아채지 못하는 주변인들이 매우 많으며, 심지어 티파조차 처음에 클라우드를 알아채지 못했습니다.

 

 

8.킹덤하츠 카메오 출연

스퀘어의 또다른 작품 킹덤하츠에서 소라를 도와주는 동료로 카메오 출연하여 자신의 내면의 어둠때문에 방랑하고 있다는 스토리가 있으며 소라가 어둠을 극복하기 보다는 인정하되 그곳에 빠지지 않아야 한다는 조언을 해줍니다.

 

2편에서는 영화판의 모습으로 출연, 전편에서 소라의 도움으로 자신의 내면의 어둠을 어느정도 진정시켜서 티파와 함께 지내고 있었지만 돌연 나타난 세피로스와 싸우면서 다시 어둠의 힘을 꺼내야 했고 티파의 진심어린 조언에 최종적으로  새피로스를 무찌르고 카이리와 리쿠를 구해야 한다는 생각에 근심이 가득했던 소라에게 과거 저신에게 했던 말을 해주며 위로해줍니다

0 Comments
  • 북마크가 없습니다.
  • 오늘 본 만화가 없습니다.
    • 주간베스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