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게시판다시올리는 몬레 피해량 원리
다시올리는 몬레 피해량 원리
1 1583 06-18 07:23

몬스터는 터미네이터, 드래곤, 슬라임, 이 세가지 종류 가운데 랜덤하게 생성이 되며,

체력, 근접 방어력, 원겨리 방어력, 속성 방어력, 약점 속성(불, 물, 바람, 땅), 

강화 속성, 반격확률이 몬스터 종류에 따라 정해진 범위내에서 랜덤하게 설정됩니다.

 

용사의 공격시 사용될 포인트는 10 ~ 100 사이에서 결정되며,

이 포인트를 기준으로 실제 공격 과정에 사용한 속성과 

몬스터 생성 과정에 설정된 속성과의 상성을 계산하여 피해량이 결정됩니다.

 

 

 

암튼 그렇다고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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