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처녀귀신이나 총각귀신은 귀신 중에서도 악질이다
섹스를 해보지도 못하고 죽은지라 인류 2대 욕망인 생존과 번식 둘 다 박살난 귀신이다
원한이 2배다, 2배
2. 그런 처녀귀신이나 총각귀신은 죽어서도 섹스해서 번식 욕망을 채우고자 한다
3. 그런데 죽은 자가 산 자와 섹스하면 번식 욕망 뿐 아니라 생존 욕망도 채워진다.
이를 생기를 빨아간다고 한다. 산 자의 생기를 죽은 자가 누릴 수 있는 거다.
4. 따라서 산 자에게 달라붙은 섹스귀신들은 절대로 안 떨어지려고 한다.
살아서 못 누린 번식욕구도 충족하고, 죽었기에 채우지 못하는 생존욕구도 충족하고.
5. 섹스귀신이 산 자에게서 떨어지는 경우는 두 개, 강제로 떼어내거나, 산 자의 생명력이 별로 남지 않았을 때.
6. 강제로 떼어내는 방식은 여러 가지가 있다.
그 중 굿을 하는 방법도 있긴 한데, 만신급 무당 아니면 거의 불가능하다.
한참 서로 좋아서 박아대고 박히고 있는 연인들을 강제로 떼어낸다고 생각해봐라.
잘못하면 물린다. 앙!
7. 달라붙은 섹스귀신을 떼어내는 또 다른 방법은 종교, 신앙, 믿음이다.
자신이 스스로 만신급 무당급 성력? 신력을 갖춰서 강제로 떼어내는 방법이다.
소위 기독교에서 믿음 좋은 사람이라는 존재가 이런 사람들이다.
이런 사람들은 여호와(시내산 산신)의 신력이 가득해서 귀신이 잘 붙지도 못한다.
마찬가지로 특정 종교를 믿지 않아도 성력을 타고난 사람에게는 귀신이 접근을 못한다.
소위 태어나서 귀신을 한 번도 본 적이 없다는 이들이 성력을 타고난 이들이다.
8. 섹스귀신을 떼어내는 또 다른 방법은...
[서큐버스, 또는 인간의 생명을 갈취하는 악마들] 중 발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