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게시판귀무자속 커플링에 대한 주저리
귀무자속 커플링에 대한 주저리
0 1524 09-11 21:44


 

1.시구라하 아게하 and 아케치 사마노스케

1편의 커플로 어린시절부터 서로에게 의지하며 함께한 이들로 환마에 의해 고향을 잃은 점과 서로에게 유일하다는 점은 묘하게 이들을 강한유대를 가질수 있게끔하였습니다.

아게하의 경우는 위기의 순간을 함께 넘으며 사마노스케를 남자로 어림직히 인식했으나 사마노스케의 경우는 아직 믿음직한 동료정도로만 인식했기에 아게하 입장에서는 다소 서운함을 느꼈습니다.

1편 이후를 다루는 단편만화에서는 안타깝게도 전투도중 환마의 독에 중독되고 사마노스케의 짐이 되기 싫었던 아게하가 이사실을 끝내 알리지 않다 사망하며 사마노스케는 마음에 큰 상처를 입게 됩니다.

 

2.야규 쥬베이 and 쿄우 노부나가

2편의 커플로 오다 노부나가에게 복수하려는 쥬베이를 오랬동안 뒤에서 지원했던 여자인 쿄우는 광기에 휩사인 자신의 오라버니를 막을 사람인 쥬베이를 보고 그와 함께 활동하게 되었으며 동시에 이과정에서 서로에게 연심이 생기게 됩니다.

그러나 노부나가의 혈족인 자신과 쥬베이가 얽히는게 그에게 좋지 않다고 생각한 그녀는 쥬베이에게 자신이 쥬베이와 이어질수 없다며 손을 끊었고 그녀의 사정을 이해하기에 서로 어느정도 나쁘지 않게 관계를 정리합니다.

이후 쥬베이는 주도마라는 여자와 쿄우는 사이가라는 남자와 연이 맞아 서로 가정을 꾸리며 행복하게 사는줄 알았으나 쥬베이는 둘째 아들 무네노리에 타락에 의해 본인과 일가족은 손녀 아카네를 제외하고 모두 살해 당했으며

쿄우는 한때 오라버니의 부하였던 히데요시에게서 자신의 두딸인 하츠와 요도를 지키려다 군세에 사망해버리는 비극적인 결말을 맏이합니다. 

 

3.자크 블랑 and 미쉘 라이너

3편의 커플이자 최초의 외국인 커플로

프랑스의 특수부대 대장인 자크와 그의 부관인 미쉘로 자크는 과거 아내를 여의고 아들을 홀로 기르던 아버지였고 그에게 위기에 상황마다 늘 구원받아 자연스레 둘에게서 묘한 감정이 흐릅니다.

다만 자크의 아들인 앙리는 새어머니로서 미쉘을 인정하지 못했고 그래서 자크와도 온전히 이어지지 못했습니다.

환마가 시간을 넘어 현대를 습격했을때는 과거로 가버린 자크를 대신해 미쉘이 앙리를 지키며 문제를 해결해 나갔고 이과정에서 자연스레 앙리와도 관계가 호전되고 사건이 일단락 되었을 무렵에는 완전히 새로운 가족이 되어 귀무자 시리즈를 통틀해 가장 해피엔딩을 맞은 커플입니다.

 

4.아케치 사마노스케 and 아코

3편에서 사마노스케를 보좌하러 온 요정으로 묘하게 카에데를 닮은 모습에 사마노스케는 자연스레 친해지면서도 한편으로는 카에데와 같은 운명을 맏이할것만 같아서 그녀를 멀리했으나 아코의 노력으로 과거의 트라우마를 극복한 사마노스케는 그녀와 이어지게 됩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사마노스케가 귀무자로서 능력을 잃어버리는 원흉이기도 한게 3과 4 사이를 다루는 만화에서 히데요시와 싸우던 도중 아코를 구하는 과정에서 귀무자로서 힘을 포기해야 했습니다 아코는 이에 큰 죄책감을 지니지만 사마노스케는 애써 그녀를 위해 대수롭지 않게 여깁니다.

4편에서는 사마노스케와 그 일행을 위해 환마들에게 둘러싸여 린치를 당하면서도 그를 위해 히데요시의 성까지 텔레포트까지 시키던 도중 사망하나 카에데의 혼의 힘으로 되살아나고 사마노스케도 과거를 완벽히 청산하며 과거파트 주인공들중 가장 해피엔딩을 맏게 되었습니다.

 

5.유키 히데야스 and 야규 아카네

4편의 커플링이자 가장 나이차가 많이 나는 커플로 (유키:23세, 아카네:16세) 유키는 히데요시의 야망을 저지하기 위해 아카네는 무네노리로부터 가족의 복수를 향한 여정도중 만나며 단지 환마의 힘을 지녔다는 이유로 무차별적으로 공격한 아카네지만 무네노리에게 잡혀 죽을 뻔한 아카네를 구해주고 야규일가라면서 공격당한 과거와 히데요시의 양자로서 잊혀진 서로에 처지에 꽤나 공감하며 서로에게 강하지 의지하는 좋은 파트너이자 믿음가는 연인이 됩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최종전투에서 환마를 이세상에서 완전히 끝장내기 위해선 유키가 희생해야 했고 가지 말라며 사정하는 아카네를 애써 무시하며 둘의 인연은 무참히 사라지고 맙니다.

그래도 아카네가 야규의 힘을 컨트롤하게 되었으며 정신적으로 크게 성장하며 아카네의 미래가 어두워 보이지는 않습니다.

 

6.하츠 노부나가 and 로벨트 블랑

2편의 히로인의 딸과 3편 주인공의 조상의 커플링으로 하츠는 환마들의 실험체로 쓰인 로벨트를 밤새 간호하며 그를 돌보았고 이에 로벨트는 하츠에게 고마움과 연인의 감정을 느낍니다.

하츠역시 처음엔 반신반의 했으나 자신을 대신해 항상 위험한 상황에 나서는 그의 모습에 진심으로 이성으로 좋아하게 되었으며 유키와 아카네처럼 어린시절 환마들에게 자신의 동료들이 모두 죽은 공포와 가족이 히데요시에게 사망한 아픈 과거를 서로 공감하며 더욱 가까워지게 됩니다.

유키의 희생으로 환마의 싸움이 모두 끝나며 하츠와 로벨트는 서로에 마음이 강하게 남았지만 하츠는 일본에 남아 새로운 노부나가혈족의 당주로서 전란에 상처받은 사람들을 돌보겠다며 로벨트와는 이별하게 됩니다.

여러므로 헤피엔딩도 배드엔딩도 아닌 좀 복잡미묘한 커플입니다.

웃측 사이트배너

  • 자료가 없습니다.

    웹툰 뷰 하단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책갈피가 됩니다.
  • 오늘 본 만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