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편-스파크 맨들러
전기를 내뿜는 순간의 속도와 데미지가 상당히 높고 덩치 대비 속도도 1편에서 가장 빠른축에 속합니다.
약점이 없다면 굉장히 어렵습니다.
2편-메타모르 모스미노스
번데기 상태에서도 고철을 모으로 던지는 범위가 넓어 위험하지만 탈피후 공중비행으로만 전투를 하며 뿌리는 가루는 좁은 맵에서 맞기 쉬우며 다단히트에다가 바로 빔을 발사하는 방식으로 약점이 있어도 효율이 안좋기 때문에 여러므로 어렵습니다.
x3-시저스 쉬림프
모스미노스와 같이 약점에도 난이도가 내려가지 않는 보스이며 패턴은 단순하지만 원거리에서 팔을 날려 잡은뒤 회전,그리고 던지는 패턴은 한번한번의 데미지도 높은데 3번 모두 한꺼번에 진행하기 때문에 체력이 낮은 상태라면 한번에 사망할수 있습니다.
4편-슬래시 비스트레오
엑스로 할때도 제로로 플레이에서도 가장 어려운 보스이며 물기,클로,검격 모든 패턴이 최종보스와 비슷한 수준의 데미지를 자랑하며 벽에 충돌할때마다 땅에 떨어지기 때문에 꼼수도 쓸수 없습니다.
약점의 효과가 있는건 엑스의 웨폰이기 때문에 제로로 플레이 할경우 난이도가 매우 높습니다.
패턴을 외우는 수밖에 없습니다.
5편-스파이럴 페가시온
양끝의 맵이 낙사구간이라는 점과 충돌시 상당히 멀리 날아간다는점 역대 보스들중 가장 빠르고 넓은 활동범위로 패턴을 알거나 약점을 사용하지 않으면 상당히 어렵습니다.
제로로 플레이 할경우 해당보스를 쓰러트리면 칼캔슬 기술을 쓸수 없게됨으로 문제가 많습니다.
6편-인피니티 미지니온
엄청난 물량과 촘촘한 공격으로 선점으로 공격하지 않으면 그대로 사망할수도 있습니다.
약점이 효과가 없기도 하고 더 위험해 지기 때문에 차라리 최대한 빠르게 공격하는게 이득입니다.
7편-버닝 바우만더
보스 자체보다는 보스와 싸우는 지형에서 떨어지면 사망한다는 점과, 계속해서 움직이는 지형 7편의 긴 넋백때문에 약점을 쓰지 않는다면 매우 어려운 편에 속합니다.
8편-기가볼트 크라켄
바우만더가 후반전이 어렵다면 기가볼트는 전반부 추격전이 상당히 어렵습니다.
제한시간내로 데미지를 다 주지 못하면 그대로 사망하며 이리저리 움직여서 제데로 맞추기 어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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