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클
쿠우가의 벨트로 언제어디서든 소환가능하다는 점에서 휴대성이 매우 좋으며 변신시간역시 다른 라이더들에 비해 매우 짦아 효율도 좋다.
알테링
아기토의 벨트로 쿠우가와 거의 모든방식에서 유사함을 가지고 있다. 다만 약간의 준비시간이 필요하다.
v버클
류우키와 작중 라이더들이 모두 착용하며 최초로 외부물건을 삽입하는 구조로 카드덱을 거울이나 반사되는곳에 가져다 데면 거울너머로 벨트가 소환되고 카드덱을 삽입하면 된다.
sb 555s
파이즈의 벨트로 휴대전화 형태로 되어있으며 파이즈폰에서 작동코드 555라고 입력후 본체에 삽입하면 입자가 변신시킨다. 벨트와 본체가 분리되 있어서 벨트는 따로 꺼내 조립해야 한다. 오르페녹이 아니면 착용하여 진행해도 반응이 없다.
블레이 버클
블레이드의 벨트로 본체와 벨트가 일체화 되어있다. 다만 소환되는 형태가 아니라 본체를 허리에 가져다 대면 벨트가 생성되어 허리를 감산다는 점에서 현대라이더벨트에 시초가 되었다. 라이트닝 범카드를 삽입후 수동조작 버클로 회전시키면 정보를 담은 막이 생성되고 그안으로 들어가며 변신된다.
원귀혼
최초로 벨트가 변신시키지 않는 벨트로 벨트는 필살기를 위한 보조도구에 가깝고 실제 변신은 사귀천이라는 단검을 튕기고 여기서 나는 맑은 울림소리가 사용자 자에 내제되어있는 원귀의 힘을 깨워 변신시킨다.
카부토 젝터
카부토의 벨트로 벨트 자체는 소형화되어 있어 평소에는 별 불편함이 없다. 젝터가 날아오며 벨트도 일정한 사이즈가 되고 젝트를 벨트에 삽입함으로서 변신시킨다. 카부토와 카탁크는, 벨트형이지만 자비는 손목,드레이크는 총구,사소드는 칼의 하단에 위치한다 뿔,레버,날개등을 적당히 꺾어주면 갑옷을 벗게된다.
덴오 드라이버
덴오의 벨트로 이때부터 벨트와 본체가 하나가되는 형식으로 고정되었다. 원하는 이매진에 해당되는 버튼을 누르고 패싱카드를 가져다 대면 그에 해당되는 폼으로 변신한다. 아무것도 누르지 않고 가져다 되면 비변형폼인 라이너폼이 된다.
키밧 벨트
키바의 벨트로 파이즈가 오르페녹만이 변신할수 있듯이 키밧역시 팡가이아만 사용할수 있다. 최초로 벨트가 어느정도 자아를 가진 존재로서 키밧이 사용자를 물면 몸에 흉갑내지 문신이 생기며 힘을 부여하고 키밧을 본체와 연결시키므로 변신이 완성된다.
디카 드라이버
디케이드의 벨트로 양 쪽에 손잡이를 잡아당기면 본체가 반정도 회전하여 카드삽입구가 열리고 그안으로 할당된 카드를 집어넣으면 그대로 변신한다. 컨셉부터 다른 라이더들로 변신한다는 점에서 가장 많은 바리에이션을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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